문화 / Culture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활발한 성혼 중심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90%’ 기록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활발한 성혼 중심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90% 이상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해당 결혼정보회사의 고객 만족도는 ‘기대 만족도’와 ‘이용 만족도’ 두 가지 측면으로 나뉜다. ‘기대 만족도’는 자사의 컨설팅을 받은 비회원들을 대상으로, ‘이용 만족도’는 현재까지 자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정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조사 결과, ‘기대 만족도’는 가입상담 부문(가입 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에서 전문성 82%, 친절성 91%로 평균 86.5%를 달성했다. ‘이용 만족도’는 너무 좋았어요 7.8
0 Comments

OHP필름 A3 (레이저프린터용)100매
칠성상회
만들기대장-역대 대통령 입체 책만들기
칠성상회
대영케미컬 올뉴모닝JA M9Y 밀키베이지 카페인트 스프레이 자동차
칠성상회
그랜드카니발 성에방지커버 자동차 앞유리 커버 덮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