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활발한 성혼 중심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90%’ 기록
문화뉴스
0
33
2020.09.10 19:30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활발한 성혼 중심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90% 이상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해당 결혼정보회사의 고객 만족도는 ‘기대 만족도’와 ‘이용 만족도’ 두 가지 측면으로 나뉜다. ‘기대 만족도’는 자사의 컨설팅을 받은 비회원들을 대상으로, ‘이용 만족도’는 현재까지 자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정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조사 결과, ‘기대 만족도’는 가입상담 부문(가입 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에서 전문성 82%, 친절성 91%로 평균 86.5%를 달성했다. ‘이용 만족도’는 너무 좋았어요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