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올 가을 패션 키워드는 데일리&라이프 스타일, 스트릿 무드, 업싸이클링

[문화뉴스 MHN 김동근 기자] DFD라이프컬처그룹에서 전개하는 유러피안 컨셉스토어 슈스파(SHOESPA)는 ‘데일리&라이프 스타일(Daily & Life style)’, ‘스트릿 무드(Street mood)’, ‘업싸이클링(upcycling)’을 메인 키워드로 2030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F/W 시즌 광고 캠페인을 3일 공개했다.이번에 공개하는 슈스파 F/W 캠페인 화보의 전반적인 컬러톤은 웜톤 베이스로 구성했으며, 미니멀 무드로 연출해 컨템포러리 감성인 슈스파 제품만의 매력이 부각될 수 있도록 표현했다. 특히 화보 속 모델들은
0 Comments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팬시로비 8000 챔피언 컵쌓기 (랜덤1개)
칠성상회
네모 케이스 슬라임 토핑 파츠 랜덤 12종세트_완구 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