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고객 중시 QCS 지속 결과 가시적 성과 내놔
문화뉴스
0
42
2020.08.18 15:04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고객 중시 QCS(Quality Clean Service) 활동을 꾸준히 지속한 결과 가시적 성과를 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bhc치킨은 지난 몇 년간 가맹CS팀 재편 및 가맹CS팀 내 품질관리 담당 부서인 QCS 파트 신설 등의 과정을 거치며 가맹점 매출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힘써왔다. 그 결과 지난해 평균 대비 올해 6월 기준 QCS 위반 발생 매장이 큰 폭으로 감소했으며 소비자 컴플레인 수는 약 70% 감소하는 등 주효한 결과가 나타났다. bhc치킨 본사 가맹CS팀에서는 업계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