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집닥, 파트너스 가이드라인 개선… 고객 불만 최대 70% 줄어

[독서신문 김승일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김성익)이 최근 자사의 파트너스 관리 가이드라인을 개선한 결과 고객불만 접수율을 큰 폭으로 줄였다고 밝혔다. 집닥 측은 “국내 인테리어 업계의 문제점을 분석, 연구한 결과를 바탕으로 파트너스 가이드라인을 개선했다”며 “이를 통해 업체 관리를 체계화시킨 결과 2019년 상반기 대비 올해 고객불만 접수율을 최대 70% 이상 줄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집닥은 현재 500여 곳의 파트너스와의 관계를 유지하며 집닥 고객의 공사 정보 제공과 함께 영업 활동 지원, 포트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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