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닥터자르트부터 롯데칠성까지...외부 유해환경에 대응하는 브랜드의 자세

외부 유해 환경에 대한 우려가 커짐과 동시에 최근 ‘안티폴루션 2.0’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오존층 파괴, 미세먼지 및 대기오염, 수질오염 등 점점 악화되는 환경 문제로 인해 모두의 건강을 위협하는 것은 물론이고 일상 생활 속에서 여러 불편함을 초래하자, 보다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안티폴루션 제품의 필요성이 증가하게 된 것.안티폴루션 2.0 제품은 단순히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을 갖춘 기존 안티폴루션 제품에서 더 나아가 일상 속 어디에나 존재하는 생활 유해 요소에 맞서 ‘확실하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도
0 Comments

차량인테리어 확장형 코일매트 쏘렌토 4세대 MQ4
칠성상회
3M 1181 동테이프 동박테이프 25mm x 1M
바이플러스
이케아 UPPSNOFSAD 웁스노프사드 수납상자 25x17x12
바이플러스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