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마스크 착용한 '심슨', 스카이프 하는 '프렌즈' 드라마 포스터도 사회적 거리두기

[문화뉴스 MKN 최지영 기사] 패러디 로고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시작한 주어 토블잔이 드라마 패러디 포스터를 공개했다. 주어 토블잔은 브랜드 로고의 변형을 이용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처음 시작한 슬로베니아 출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그는 지난 3월 마스터카드, 스타벅스, NBA 등의 브랜드 로고를 변형해 '코로나 로고(Coronavirus Logos)'를 공개하면서 로고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다양한 기업과 단체들이 원래의 로고를 변형해 '코로나 로고'를 제작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알리는 데에 동참했다. 이
0 Comments

3M 포스트잇 플래그 670-5PN
바이플러스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3M 초미세먼지 자동차 에어컨필터 5278 르노삼성 QM3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