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겨울왕국 2’로 바라본 ‘스크린 독과점’ 문제

[독서신문 송석주 기자]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가 수입 및 배급을 맡은 가 한국 극장가를 그야말로 ‘점령’했다. 지난 3일 기준으로 의 누적관객수는 870만명을 넘어섰다. 영화가 개봉한지 불과 12일 만의 일이다. 이 같은 결과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 관객의 열광적 지지로 인한 축복일까? 아니면 ‘스크린 독과점’으로부터 기인한 문제적 상황일까?사실 스크린 독과점은 어제오늘 일이 아닌, 한국 영화산업의 오래된 병폐였다. 스크린 독과점 문제는 지난 2006년, 개봉 21일 만에 천만 관객을 돌파한 봉준호
0 Comments

3M 포스트잇 플래그 670-5PN
바이플러스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3M 초미세먼지 자동차 에어컨필터 5278 르노삼성 QM3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