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세대 겨냥한 롯데주류 ‘처음처럼’의 지역중심 커뮤니티 마케팅
문화뉴스
0
20
2019.11.29 14:34
롯데주류가 지역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와 젊은 세대 겨냥 마케팅 다변화의 일환으로 카카오톡에 ‘처음처럼’ 지역 채널을 개설했다. 이는 이전에 없던 영업사원과 소비자 간의 소통을 통해 지역마다 생성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지역 밀착형 마케팅의 사례로 꼽히고 있다.처음 지역 카카오채널을 도입한 수도권남부FM팀 양한샘 사원은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고객들이 느끼는 불편한 내용을 즉시 해결해 줄 수 있고 마이라벨 캠페인을 직접 알려주어 지역 회사원들과 상인들에게 반응이 좋은 것 같다”며, “수도권 남부의 지역중심의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