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펩시코, 여름 시즌 앞두고 라임향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 신제품 선봬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펩시코(PepsiCo)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Pepsi Mojito Zero)’ 신제품을 31일 국내에서 단독 출시했다.국내 제로 탄산음료 시장은 매년 꾸준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 제로슈거’는 출시 4년 만에 누적 판매량 17억 캔을 돌파하며, 국내 음료 시장에서 ‘헬시플레저’ 트렌드 음료로 자리 잡았다. 펩시코는 '펩시 제로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의 수요에 발맞춰 파인애플향, 망고향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제로 음료 포트폴리오
0 Comments

프린세스 캐치티니핑 시즌6 분장놀이 아름핑 10000
칠성상회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시즌4 티니핑 분장놀이 3
칠성상회
퍼즐 퍼즐라이프 500P 디즈니 주토피아 D525
칠성상회
원형 투명 실링 스티커 20mm 1장 50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