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어내다, 건강을 더하다' 오트데이 브랜드 론칭
문화뉴스
0
11
12.18 09:00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유청분리기 시장에서 업계 1위를 이어가고 있는 베어그릭스가 오트밀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트데이(OATDAY)’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오트데이는 Less is more, Less is better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현대인들이 균형 있는 건강 관리를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클린라벨 식품을 선보인다. 불필요한 첨가물은 철저히 배제하고, 본질적인 영양 성분만을 담아내는 것을 목표로 절제의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 브랜드의 가장 큰 특징이다.출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