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오’, 제2회 중국(린이)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박람회 성황리 마무리
문화뉴스
0
13
11.06 11:05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한국 전통색상을 담은 브랜드 ‘담오’가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린 ‘제2회 중국(린이)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박람회(2024 LCBE)’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협회와 산동란화그룹 주식회사가 주최하고, 린이 수입상품센터와 란화 콰징전자상거래 산업단지가 주관하여 한중 무역을 촉진하는 장으로서 다양한 제품과 교역 기회를 제공했다.브랜드 담오의 권혜정 대표는 2016년 미스코리아 미스서울 출신이자 작년 미스코리아 글로벌 심사에 참여한 이력을 바탕으로, 한국 전통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