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호카, 2024 가을 ‘FLY HUMAN FLY’ 캠페인의 새 브랜드 필름 선보여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미국 데커스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호카®가 이번 시즌 브랜드 필름인 ‘Bird’s Eye’를 통해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FLY HUMAN FLY’의 새로운 이야기를 펼친다고 밝혔다. 브랜드의 탄생 스토리를 생생하게 담아낸 이번 필름은 호카가 추구하는 ‘joyful performance’를 기념하는 동시에, ‘비상할 능력을 타고난 우리’라는 메시지에 따라 사람들이 자신을 믿고 더 높은 곳으로 날아오를 수 있도록 희망을 불어넣는 내용을 담았다.전속 광고 대행사 ‘Anomaly (애노말리)
0 Comments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
유진 7자형걸이 대형 와이어 액자걸이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