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 매대를 활용한 디스플레이 광고 ‘위펀애드’ 론칭
문화뉴스
0
39
2023.10.27 10:07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기업 간 거래(B2B) 서비스 플랫폼 위펀(대표 김헌)이 스낵 매대를 활용해 효과적인 홍보를 펼칠 수 있는 ‘위펀애드’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위펀애드’는 스낵24의 매대 내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과 기업 샘플링(실물 상품 배포)을 설치할 수 있는 신개념 광고 상품으로, 구매력 높은 직장인이 주요 타깃이다. 스낵24 고객사는 5,500여 곳으로 ‘위펀애드’ 디스플레이 광고 사용 시 스낵24 이용 중인 고객사 임직원 약 70만 명에게 노출 가능하다. 현재 스낵24 사용 고객사에 디스플레이 500대가 설치되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