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지, ‘오센트’와 향기마케팅 선봬
문화뉴스
0
79
2023.09.01 09:00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남성복 앤드지(ANDZ)가 향기 브랜드 오센트(OHSCENT)와 협업해 브랜드 고유 향 개발을 통한 향기마케팅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앤드지는 고유 향 개발을 위해 지난 상반기 동안 향기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앤드지 뉴데이즈(ANDZ NEWDAYS)'라는 향을 개발, 전국 16개 매장에서 시그니처 향기를 선보인다고 전했다.옷에 대한 본질에 중점을 두어 매 순간 자신감 있고 편안한 맨즈 라이프를 선보이는 앤드지와 오센트가 만나, 평범한 출근길과 하루의 흐름에 좀 더 창의적인 감각을 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