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이유재 서울대 석좌교수, ‘고객의 탄생’ 도서 출간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한국표준협회미디어는 서울대 이유재 석좌교수의 ‘고객의 탄생’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유재 석좌교수는 고객가치경영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평생 고객에 대한 연구를 거듭하며 그 결과를 실무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탄생과 진화과정은 물론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방법론까지 담았다. 저자는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노력이 결국 우리 사회와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드는 여정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가치 ▲고객 ▲인재 ▲가격 네 가지 챕터를 통해 고객가치의 차원, 불량 및 서비스 실패 대응 전략, 접
0 Comments
간편 똑딱이 남성 귀달이모자 URD-174
레이스 사각 똥배 옆구리 보정 거들 힙업
20대가방 반달모양 미니핸드백 여성가방 크로스백
남성용 볼캡 골프캡 골프모자 겨울모자 방한모자
3M 초미세먼지 활성탄 에어컨필터 6205 HG YF DM K5
재생토너 삼성 SL M2023W 대용량 검정~
갤럭시노트10+ 체인지블루라이트차단필름(5매) N976
샤오미 사이드브러쉬 로봇청소기 부품 1EA
이케아 LILLANGEN릴롱엔 문걸이행거 스테인리스 2개입
IS 진스 아트 도자기 인테리어 화병(21cm)
나무친구 580 벽선반 다용도 수납장 인테리어 진열대
해바라기 벽걸이 시계 화이트 가벼운 무소음 벽시계
티백차 간식대용 영양 사무실 아침 단호박 천마차
옻나무(국내산) 한단
이케아 KALAS 칼라스 디저트 스푼 파스텔 스푼 4개입
3M 강력 폼 양면테이프 주방 욕실용 KB210

3공 스크류펀치 판교
칠성상회
콜스탬프 자동스탬프 C-0822 원본대조필 (38x13mm)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