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 통해 소비자 편의성 강화
문화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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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0.22 09:00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한국야쿠르트(hy)가 모바일 e-쿠폰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이하 프레딧 상품권)’을 통해 소비자 편의성 강화에 나섰다.‘프레딧 상품권’은 hy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형 상품권’이다. 모바일을 통해 바코드 형태로 발행하며, 적립금으로 변환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금액별로 5천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총 5종이다.상품권은 ‘SMS(문자메세지) 선물하기 기능’을 탑재했다. 구매 단계에서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별도 인증 없이 SMS로 상품권이 전송된다. 소비자 편의성도 크게 높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