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헤리티지 담은 스니커즈, 새로운 모습으로 인기 이어가
문화뉴스
0
18
2022.04.16 12:00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최근 패션 브랜드들은 브랜드 헤리티지에 집중해 브랜드 철학을 새롭게 해석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 여름 시즌을 맞아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컬러를 추가해 새로운 스니커즈를 선보이며 브랜딩 강화에 힘쓰고 있다.F&F가 전개하는 MLB(엠엘비)는 2018년 출시 이후 MLB의 스테디셀러이자 대표신발로 자리잡은 빅볼청키의 인기를 이어간다.힙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MLB 크루의 일상을 담은 ‘HIPSTERS’ DAY with MLB 빅볼청키’ 컨셉의 새로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