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지금은 ‘작은 브랜드’ 시대

똑똑한 소비자들은 브랜드의 메시지를 일방적으로 ‘수용’하지 않고, 능동적으로 ‘발견’한다. 자신에게 맞는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는 것이다. 대기업의 상품이 아닌 나의 가치에 부합하는 상품을 선택한다. 이러한 변화의 흐름에 따라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접근하는 방식도 달라져야 함은 물론이다.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의 저자 이근상은 “큰 브랜드의 시대는 갔다. 이제는 작은 브랜드의 시대”라고 선언한다.그렇다면 ‘작은 브랜드’란 무엇을 말하는 걸까. 이근상은 “‘작은’은 절대적 크기나 규모의 개념이 아니다. 상대적 개념으로서
0 Comments
아이코스 케이스 파우치 / 롱파우치형
여성선물 루즈핏 트위드 빅 비니
더블수납헬스가방 운동가방 방수백 더플백 크로스백
재사용 고급 우비 골프 EVA 등산 라이더 비옷 우의
넷메이트 PS2mm Cable 노이즈 필터 20M
갤럭시진2 A10E A202K A102N공용 N탑 핸드폰 지갑형
삼성정품 SL-M3820D 흑백 레이저프린터 토너 검정
갤럭시노트9 리핏 곡면 우레탄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N960
간편조립식 오픈형 9단 신발장 smile
접이식 사무용 수강용 회의용 교회 의자 시그니쳐90
PWM-DK 도일리페이퍼사각(16x23cm)100매
벽 보수 월패치 석고보드 구멍 메꾸미 NC-T 5cm 5개
뽁뽁이 단열 창문 보온 베란다 대용량 택배 이사 포장
브레프 변기 세정제 파인 포레스트 1P
박테레스 99.9 제균 소취제 산책후 발에 칙칙(PET용) 살균제
바람에 강한 골프 고급 장우산 블랙

모닝/뉴모닝 대시보드커버 대쉬보드커버 실내매트
칠성상회
차량용 선글라스 보관케이스 선바이저 부착 4color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