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레페리,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시작은 '교감'...브랜드 인격으로 대해야

[문화뉴스] 지난 16일 네이버쇼핑 라이브 구매 TOP10에 생소한 이름의 브랜드가 시청자수 13만을 기록하며 상위에 랭크됐다. 주인공은 ‘오하이오후(OHIOHOO)’라는 인플루언서 고밤비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는 방송을 진행한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의 팬덤효과만 이라고는 할 수 없다. 요즘의 영리한 소비자들,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들은 브랜드의 가치가 명확하지 않고 본질에 공감하지 못한다면 지갑을 선뜻 열지 않기 때문이다. 오하이오후 채은영 실장은 긍정적 성과의 이유로 크리에이터와 브랜드의 깊이 있는 교감을 통한
0 Comments
트랩슨 작은캐리어 레이디백 미니 써머 서머 레디백
남성용 전체줄무늬 발목양말 10켤레
앞머리 옆머리 헤어 집게핀 4개세트 LM-0478
여성 프리미엄 베이직 무지 중목양말 10켤레
갤럭시S22 S901 미러 젤리 거울 케이스
이케아 KRUBBET 크루베트 휴대폰홀더 거치대
잇츠심플범퍼케이스 갤럭시S22울트라 SM-S908N
젠더 D 케이블 시리얼 9F9F 연장 SUB 커넥터 RS232c연장젠더 시리얼연장젠더 시리얼젠더 9핀연장젠더 RS23
이케아 TROMMA 트롬마 인테리어 벽시계
칸막이 강력 고정 투명 아크릴 선반 받침 홀더
이케아 PALYCKE 폴뤼케 걸이식 후크선반
회전의자/사각의자 간이의자 플라스틱의자 보조의자
NPABC-144-A-반려동물 일자형속기저귀소형30매리필용
GDS-54 남성 스니커즈 골프화 운동화 라운딩 스크린
코스프레 드라큘라 이빨
오런 니트릴 위생장갑 S 100매(블랙)

만들기대장-역대 대통령 입체 책만들기
칠성상회
대영케미컬 올뉴모닝JA M9Y 밀키베이지 카페인트 스프레이 자동차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