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비고라이브, 현지화 전략 통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확장 나선다

글로벌 라이브 소셜 플랫폼 비고라이브(BIGO LIVE)가 현지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지형 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을 밝혔다.비고라이브에 따르면, 비고는 현재 150여개국에서 약 4억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화는 현지화"라는 전략으로 동남아시아, 남아시아, 중동에서 유럽, 동태평양에서 북미까지 나라별 세분화된 운영방식을 진행 중이다. 특히 어플 내부 AI 기술 및 컨텐츠 모니터링 방식을 이용해 방송환경을 개선하고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지형을 확장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고 있다.비고라이브는 각 지역의 엔터테인먼트
0 Comments
3000 매직슬라임 야광2 1박스 12개
더블수납헬스가방 운동가방 방수백 더플백 크로스백
남성용 볼캡 골프캡 골프모자 겨울모자 방한모자
나혼자산당 롱 스카프 여성스카프 대형 스트라이프 비치숄 실크 숄
이케아 PRODUKT 프로둑트 우유거품기 전동크리머 블랙
캥거 소음 측정기 층간소음 데시벨 소음계 KGA-350
K71GH 가상 7.1채널 RGB 게이밍 헤드셋 (반품불가)
대원 만능 스텐 믹서기 DWM-3500 십자날
루비 욕실코너선반3단
코텍 싱크선반 유압브라켓(소K9045) 쇼바 상부장 고정
이케아 FABLER BJORN 파블레르 비에른 봉제인형 21cm
이케아 DIMPA 딤파 캠핑 수납가방 65x22x65cm
레저용 포켓 벨트형 허리벨트 블랙(검정) 가방 등산
국내산 스텐 판 건지게 뜰채_A타입 좁은망 4호
실리콘 냄비 손잡이 열차단 덮개
이케아 IKEA 365+ 고블렛 300ml 유리컵

스포티지NQ5 와이퍼 캐프 뷰맥스 레볼루션 RX
칠성상회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