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X이디야, 신메뉴 출시 기념 이색 SNS 마케팅 진행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가 아직까지 이어지면서 재택근무나 온라인 수업 등이 시행돼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졌다. 이른바 ‘집콕족’이 증가하고 있는 것. 식품업계에서는 이러한 사회 흐름에 발맞춰 과거 오프라인을 주축으로 진행됐던 마케팅을 온라인으로 전환, 올 여름 SNS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풍경을 새롭게 바꿔놓고 있다.이런 가운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는 우유의 날을 기념해 이디야커피와 함께 SNS를 활용한 신메뉴 출시 관련 여름 마케팅에 돌입했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코
0 Comments
남성 아웃도어 바디백 유행 데일리 인기 베이지 가방
여성 통굽 편한 여름 슬리퍼 여름 실내화 10cm 3컬러
베르 화장품파우치 3color 여행용파우치 여행용 가방
와이어 없는 빅사이즈 엄마브라
이케아 PRODUKT 프로둑트 우유거품기 전동크리머 블랙
캥거 소음 측정기 층간소음 데시벨 소음계 KGA-350
K71GH 가상 7.1채널 RGB 게이밍 헤드셋 (반품불가)
대원 만능 스텐 믹서기 DWM-3500 십자날
접이식 나무탁자 쇼파옆 미니테이블 정원 마당 꾸미기
무타공 아트월 액자걸이 대리석 틈새 후크 셋쿡
루비 욕실코너선반3단
코텍 싱크선반 유압브라켓(소K9045) 쇼바 상부장 고정
정글모-망사
은플 락앤락 밥용기 냉동밥용기 3단 전자렌지밥용기
이케아 KUPONG 쿠퐁 탁상시계 알람시계 그린 4x6cm
키친아트 라팔 칸칸 완전분리 밀폐 도시락 750G

이케아 FRAKTA 프락타 카트용트렁크 73x35x30cm
바이플러스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