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종합광고대행사 ㈜워너비인터내셔널, ‘돈쭐’ 내는 MZ세대에 CSR 마케팅 통한다

코로나19로 온택트가 일상이 된 상황에 대중은 보다 효율적이고 현명한 소비를 선택하게 된다. 최근 소비자의 구매 패턴은 기업을 대표하는 이미지, 브랜드에 따라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주는 기업 제품을 구매하려는 경향이 강하다.소위 ‘돈쭐’로 표현되는 착한 소비는 특히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는 MZ세대가 주도 하고 있다. 한 소비자 설문조사에 의하면 젊은 MZ세대 중 착한 소비에 참여한 적이 있는 비율이 96%에 해당했고, 추가 비용을 내더라도 환경과 사회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한 이들은 73%에 해당했다.이처럼
0 Comments
세니떼 칙칙한 남성피부 충분한보습 남자화장품 2종
간절기 블루종 남성 점퍼 가을 점퍼 윈드 자켓 작업복
(폴밋)남성 모던한 드로즈 3매입 팬티
남성 7색 베이직 민무늬 빅사이즈 편한 반바지
갤럭시진2 A10E A202K A102N공용 N탑 핸드폰 지갑형
삼성정품 SL-M3820D 흑백 레이저프린터 토너 검정
갤럭시노트9 리핏 곡면 우레탄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N960
타이탄 9H강화유리필름1매 갤럭시 S21 Plus G996 (반품불가)
PWM-DK 도일리페이퍼사각(16x23cm)100매
벽 보수 월패치 석고보드 구멍 메꾸미 NC-T 5cm 5개
체어로만 로베르 침대형 중역 피시방 의자 (착불)
접이식 나무탁자 쇼파옆 미니테이블 정원 마당 꾸미기
공 펌프 배구 축구 농구 피구 족구 핸드볼 축구용품
본필 BG912 네이비 남성골프화 스크린골프화 연습화
스윙모스킬 90도회전모기채 Sik-003 보성테크
여자 골지 곰돌이 수면잠옷 극세사 포근 잠옷 세트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