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대중화 스타트업 위아트,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성료
문화뉴스
0
22
2020.09.24 15:28
‘세상의 모든 그림’ 위아트가 지난 9월 11일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성공리에 마쳤다. 위아트는 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위아트는 미술대중화라는 미션을 가지고, 대중들 삶 속으로 미술 작품을 편입시켜 함께 공유하고 보다 합리적이고 다양한 가격대의 미술품을 소유하여 대중들과 소통하는데 한발 앞서고 있다.위아트는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근 유행하고 있는 ‘풍수 그림 황금빛 명화 12종’을 기획하여 소개했다. 더불어 쇼핑 라이브 방송 기념으로 주말 동안 20% 할인 이벤트를 열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