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 ‘UNICUE’ 컨셉으로 Z세대 공략…브랜드 리뉴얼
문화뉴스
0
61
2020.08.21 12:19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새 컨셉 'UNICUE'를 공개하며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즐거운 스쿨 라이프를 표방하는 스쿨룩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학생들과 밀접하게 교감하며 공감대를 키우고 그들의 자유로움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가치관을 보다 명확하게 전하고자 한다.새롭게 선보이는 컨셉 ‘UNICUE’는 독특함, 특별함을 뜻하는 ‘유니크(UNIQUE)’와 시작을 지시하는 신호인 ‘큐(CUE)’의 합성어다. 개성 있고 당당한 이미지의 스쿨룩스가 Z세대 청소년들의 니즈를 대변하는 브랜드로서 교복업계의 새로운 출발을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