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패션·뷰티업계 ‘MZ세대’ 공략 위해 콜라보레이션 제품 선보여

[문화뉴스] 패션•뷰티업계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을 연이어 출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소비를 통해 재미를 찾고 이색적인 경험을 하고자 하는 MZ세대에게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호기심을 자극하며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이에 패션•뷰티업계에서도 이와 같은 소비 트렌드에 주목하며 브랜드 간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 스쿨룩스, ‘디즈니 콜라보 문구세트’ 3종 출시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는 교복업계 최초로 월트디즈니 컴
0 Comments
재사용 고급 우비 골프 EVA 등산 라이더 비옷 우의
베이직 브이넥 여성 반팔티 기본무지 선택 라운드넥
모기장옷 양봉옷 방충복 말벌 벌초 밭일 보호복 상의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70ml
넷메이트 PS2mm Cable 노이즈 필터 20M
갤럭시진2 A10E A202K A102N공용 N탑 핸드폰 지갑형
삼성정품 SL-M3820D 흑백 레이저프린터 토너 검정
갤럭시노트9 리핏 곡면 우레탄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N960
간편조립식 오픈형 9단 신발장 smile
접이식 사무용 수강용 회의용 교회 의자 시그니쳐90
PWM-DK 도일리페이퍼사각(16x23cm)100매
벽 보수 월패치 석고보드 구멍 메꾸미 NC-T 5cm 5개
이케아 HASSJON 하셴 샤워커튼링 12개입
3M 프리미엄 스티커크리너 PIC10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투명 접시받침대 접시정리 받침대 거치대 액자받침 소

모닝/뉴모닝 대시보드커버 대쉬보드커버 실내매트
칠성상회
차량용 선글라스 보관케이스 선바이저 부착 4color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