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젊은 세대 겨냥한 롯데주류 ‘처음처럼’의 지역중심 커뮤니티 마케팅

롯데주류가 지역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와 젊은 세대 겨냥 마케팅 다변화의 일환으로 카카오톡에 ‘처음처럼’ 지역 채널을 개설했다. 이는 이전에 없던 영업사원과 소비자 간의 소통을 통해 지역마다 생성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지역 밀착형 마케팅의 사례로 꼽히고 있다.처음 지역 카카오채널을 도입한 수도권남부FM팀 양한샘 사원은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고객들이 느끼는 불편한 내용을 즉시 해결해 줄 수 있고 마이라벨 캠페인을 직접 알려주어 지역 회사원들과 상인들에게 반응이 좋은 것 같다”며, “수도권 남부의 지역중심의 커뮤니케이션
0 Comments
간절기 블루종 남성 점퍼 가을 점퍼 윈드 자켓 작업복
(폴밋)남성 모던한 드로즈 3매입 팬티
남성 7색 베이직 민무늬 빅사이즈 편한 반바지
남성 여름 매쉬 반바지 트레이닝팬츠 츄리닝 숏팬츠
삼성정품 SL-M3820D 흑백 레이저프린터 토너 검정
갤럭시노트9 리핏 곡면 우레탄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N960
타이탄 9H강화유리필름1매 갤럭시 S21 Plus G996 (반품불가)
에어팟케이스 실리콘푸쉬팝 색상선택
PWM-DK 도일리페이퍼사각(16x23cm)100매
벽 보수 월패치 석고보드 구멍 메꾸미 NC-T 5cm 5개
체어로만 로베르 침대형 중역 피시방 의자 (착불)
접이식 나무탁자 쇼파옆 미니테이블 정원 마당 꾸미기
3M569 넥스케어 에브리데이 샤워타올 블루
남성 숙방 털슬리퍼 100498
고추명가 생선조림소스 2kg 고등어 갈치 코다리찜
제초 잡초매트 멀칭 고정핀 (소) 100개

미피 4분할 수학노트 연습장 (1개)
칠성상회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