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가맹점 확장보다 음식 철학에 집중하는 브랜드,‘파주닭국수’ 눈길

최근 프랜차이즈 산업의 성장세가 무섭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2018년 집계한 국내 프랜차이즈 수는 6,052개를 기록했고, 집계 이후 최초로 6,000개 선을 넘었다. 또 전체 가맹점 수도 20만 개 이상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렇게 생겨난 수많은 프랜차이즈가 모두 긍정적인 결과를 보는 것은 아니다. 외식 업계의 일부 업체에서는 가맹점 확장에만 몰두하며 음식의 품질이나 경쟁력을 떨어뜨리며 문제가 되고 있다. 음식은 보통 정성의 매개체로 통하는데, 이들 업체에서는 음식을 공장에서 찍어내는 공산품처럼 취급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0 Comments
남성 아웃도어 바디백 유행 데일리 인기 베이지 가방
여성 통굽 편한 여름 슬리퍼 여름 실내화 10cm 3컬러
베르 화장품파우치 3color 여행용파우치 여행용 가방
와이어 없는 빅사이즈 엄마브라
이케아 PRODUKT 프로둑트 우유거품기 전동크리머 블랙
캥거 소음 측정기 층간소음 데시벨 소음계 KGA-350
K71GH 가상 7.1채널 RGB 게이밍 헤드셋 (반품불가)
대원 만능 스텐 믹서기 DWM-3500 십자날
접이식 나무탁자 쇼파옆 미니테이블 정원 마당 꾸미기
무타공 아트월 액자걸이 대리석 틈새 후크 셋쿡
루비 욕실코너선반3단
코텍 싱크선반 유압브라켓(소K9045) 쇼바 상부장 고정
정글모-망사
은플 락앤락 밥용기 냉동밥용기 3단 전자렌지밥용기
이케아 KUPONG 쿠퐁 탁상시계 알람시계 그린 4x6cm
키친아트 라팔 칸칸 완전분리 밀폐 도시락 750G

이케아 FRAKTA 프락타 카트용트렁크 73x35x30cm
바이플러스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