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티엠씨케이,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2년 연속 수상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티엠씨케이(TMCK)는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마케팅 부문에서 ‘정관장 황진단 작품이 되다’ 마케팅 캠페인으로 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2023년 SNS 마케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 통합 마케팅 부문으로 2년 연속 트로피를 거머쥐는 쾌거를 이뤄냈다.관계자는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TMCK가 기획·운영한 ‘정관장 황진단, 작품이 되다’ 통합 마케팅 캠페인은 국내 미술시장 내 영 컬렉터의 높은 지지를 받는 도도새 김선우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아트랩
0 Comments
레이스 사각 똥배 옆구리 보정 거들 힙업
20대가방 반달모양 미니핸드백 여성가방 크로스백
남성용 볼캡 골프캡 골프모자 겨울모자 방한모자
FC63 위빙 양가죽 슬림 지퍼 장지갑 여성 베이직 지갑
재생토너 삼성 SL M2023W 대용량 검정~
갤럭시노트10+ 체인지블루라이트차단필름(5매) N976
샤오미 사이드브러쉬 로봇청소기 부품 1EA
3M 초미세먼지 활성탄 에어컨필터 6205 HG YF DM K5
이케아 LILLANGEN릴롱엔 문걸이행거 스테인리스 2개입
IS 진스 아트 도자기 인테리어 화병(21cm)
나무친구 580 벽선반 다용도 수납장 인테리어 진열대
해바라기 벽걸이 시계 화이트 가벼운 무소음 벽시계
3M 강력 폼 양면테이프 주방 욕실용 KB210
이케아 JULKAKTUS 율칵투스 탄성스트랩 4개
스파크 액체 1.5Lx2입 리필 띠지
호접란 7k-111

3M 4421 다용도 양면테이프 사각 10x35mm 20개입
바이플러스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