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헬스&웰니스 강화해 브랜드 리뉴얼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롯데웰푸드의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가 브랜드 재정립에 나선다고 밝혔다. 파스퇴르는 새로운 BI를 적용하고 향후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설계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계획이다.파스퇴르는 지금까지 국내최초 저온살균공법 우유로써 본연의 맛을 그대로 전달하는 고품질의 우유 브랜드를 표방해왔다. 하지만 인구구조 변화 및 자기관리 및 건강 추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파스퇴르는 브랜드 정체성을 ‘우유 기반의 영양(Nutrition) 브랜드’로 재정립한다. 고품질 우유를 넘어 생애주기
0 Comments
큐방핀(소) Q1013 (500개입)
얼굴 리프팅 밴드 브이라인 통풍 턱 땡김이 마사지
하루온팩 (발난로 10개입) 붙이는핫팩 발핫팩 풋워머
여성 벙거지 겨울 털 버킷햇 데일리 귀달이 모자 LMO023
갤럭시A33 지갑케이스 가죽 수제제작 천연 소가죽
3M 초미세먼지 활성탄 에어컨필터 6205 HG YF DM K5
갤럭시북 프로360 13 고투명 액정보호필름 2매
갤럭시노트9 빙긋악어 투명 젤리 케이스 N960
나무친구 580 벽선반 다용도 수납장 인테리어 진열대
해바라기 벽걸이 시계 화이트 가벼운 무소음 벽시계
(엘리제엔틱추시계 )벽 추 시계 개업선물 집들이선물 앤틱 럭셔리
인조가죽 스티커 쇼파 의자 가구보수 시트지 검정
(큰손할인) 타로카드 보관 SET 리딩 스프레드천 동양
담터 천마차 12스틱
펫코미 개털제거 푸들빗 고양이털빗 고양이브러쉬
아이비스 1000 슬림원링노트(SP-A) 06794

문화 백투명 3공D링바인더 5cm A4 백색 PVC B749-71
칠성상회
다용도 양면 투명테이프 30mmx3M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