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식사이론’ 광고, 40일 만에 조회수 1천만 회 돌파
문화뉴스
0
11
2024.11.15 10:57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롯데웰푸드가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을 주제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광고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내가 먹은 음식이 몸에 새겨진다면?’이라는 콘셉트로 펼쳐진 이번 광고 시리즈는 공개 40일 만에 1편 1천042만 회, 2편 416만 회, 3편 478만 회로 총 조회수 2천만 회에 육박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식사는 거짓말하지 않는다’는 슬로건 아래 만들어진 식사이론 광고는 기괴한 타투 현상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실사와 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