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이랜드 로엠, 창사 33년 만에 BI 교체 새 슬로건도 공개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이랜드월드의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창사 33년만에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슬로건을 발표했다. 이번 개편은 모바일 중심의 쇼핑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하기 위한 전략이라고 밝혔다.새로운 슬로건 ‘메이크 미 블룸(MAKE ME BLOOM)’은 여성들이 각자의 로맨틱한 순간을 꽃피울 수 있게 돕겠다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담았다. 또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뮤즈인 배우 정소민과 함께한 화보를 핵심 비주얼로 설정했다. 로엠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메인 컬렉션과 프리미엄 라인
0 Comments
이랜드월트 태창오엑스 여성 면 삼각팬티 맥시 95호 3매 편안한 요일 데일리팬티
벨벳 왕리본 헤어핀 새틴 리본핀 머리핀 대
남자 트레이닝 반바지 헬스복 하의 팬츠 런닝 운동
[CESS] 9753 소매망사 벨로아 반목티셔츠
핸드폰TV연결 4K60Hz C타입toHDMI2.0 미러링케이블 3M
GNI 305 블루투스 이어셋 모바일 호환 운동 프리
아이폰16프로 타지 다이어리케이스
갤럭시Z플립6 5G 로망스 핑거링 카드케이스 F741
간편조립식 오픈형 9단 신발장 smile
접이식 사무용 수강용 회의용 교회 의자 시그니쳐90
PWM-DK 도일리페이퍼사각(16x23cm)100매
벽 보수 월패치 석고보드 구멍 메꾸미 NC-T 5cm 5개
실리콘 아치 깔창
3M 베이직 컬러 스펀지 수세미 3개입
롯데 이라이프 다회용공기 150mm 10p
Ehefrau 가죽 식탁 테이블 매트

3M 포스트잇 팝업 디스펜서 KR-2003
바이플러스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