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이랜드 로엠, 창사 33년 만에 BI 교체 새 슬로건도 공개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이랜드월드의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창사 33년만에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슬로건을 발표했다. 이번 개편은 모바일 중심의 쇼핑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하기 위한 전략이라고 밝혔다.새로운 슬로건 ‘메이크 미 블룸(MAKE ME BLOOM)’은 여성들이 각자의 로맨틱한 순간을 꽃피울 수 있게 돕겠다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담았다. 또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뮤즈인 배우 정소민과 함께한 화보를 핵심 비주얼로 설정했다. 로엠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메인 컬렉션과 프리미엄 라인
0 Comments
남성 겨울 넥워머 기모 멀티 스카프 안면보호 목토시
손가락오픈장갑 핑거오픈장갑 기모 라이더 방한 블랙
남자 방한 따뜻한 스타일 기모 조거 팬츠 츄리닝 하의
스파이더맨 어린이 장갑 스마트폰 터치장갑 키즈 장갑
3M 초미세먼지 활성탄 에어컨필터 6205 HG YF DM K5
갤럭시북 프로360 13 고투명 액정보호필름 2매
갤럭시노트9 빙긋악어 투명 젤리 케이스 N960
캐논 iR C32922KG 복합기 폐토너통
(엘리제엔틱추시계 )벽 추 시계 개업선물 집들이선물 앤틱 럭셔리
인조가죽 스티커 쇼파 의자 가구보수 시트지 검정
하우스 철 우편함 빨강색 380x360x255 1개
LED 유리돔 별(20등) 0061 (10cmx18cm) 10cmx18cm (
키모니 스포맥스 프로텍터 팔꿈치 보호대1 KSG905
굿앤굿밀폐용기-직사각 1.5L
쥐꼬리톱 목공톱 원예톱 HM-10027
금호전기(주) 원형 형광등 써크라인 FCL 램프 FCL40SD 40W 주광색

지퍼 다이어리 업무용다이어리 회사다이어리
칠성상회
DO_CAR0025_차량용 안경 선글라스 케이스 선바이저포켓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