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아토팜과 컬래버 제품 선봬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넷마블이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IP 쿵야 레스토랑즈가 네오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과 컬래버 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기획 제품은 아토팜 시그니처 MLE 크림 대용량 구성으로, 아토팜 공식몰 네오팜샵과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오팜샵에서 구매 시 포대기 코스튬을 입은 양파쿵야 키링을 포함한 봉제 인형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아토팜 MLE크림은 2022·2023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2년 연속 1위
0 Comments
다운 패딩 경량 목도리 패딩 머플러
김애경 고은발_버선덧신
월드장갑 겨울 필수템 남자 스마트폰 장갑 털장갑
남녀공용 양털 볼캡 뽀글이 캡모자 따뜻한 캠핑모자
갤럭시탭S9 FE 블루라이트차단 강화유리 SM-X510 X516
갤럭시A52S 다이어리 케이스 라떼 A528
안전 전대 보조가방 힙쌕 허리 복대 폰가방
SL-729 애플워치 호환 실리콘 충전 도크 거치대 홀더
붙이는LED 줄조명 SMD5050 RGB 5M 리모컨 무드라이트
플러스300회전자골드
유진 200 AB 엔틱 목문 방문손잡이 욕실용
중국 원룸 침대옆 서랍형 의류 수납 선반 행거 3단
고정 웨빙 스트랩 압축 벨트 테이블 담요 텐트 돗자리
포미나 애완동물용 탈취제 1000ml로즈마리향 박스/6개
광신 뉴사각소쿠리4호
밤 칼집내기 밤까는기계 칼집가위 밤커터기 군밤 가정

프로비즈 고주파 명함철 명함첩 480명
칠성상회
투명 사원증 아크릴 카드 케이스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