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빙그레 비밀학기' 오픈 10일 만에 32만 명 참여...오프라인 행사도 진행

[문화뉴스 윤송이 기자] '빙그레 비밀학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빙그레 비밀학기’는 지난 6월 26일 시작된 빙그레의 기업 브랜드 캠페인이다. 빙그레 측은 이 캠페인이 현대인에게 소소한 재미와 행복, 낭만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전했다.캠페인은 웹 페이지를 통해 내가 어떤 사람인지, 어떨 때 행복한지에 대해 응답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테스트가 종료되면 빙그레 자사 제품 중 하나를 토템으로 안내한다. 최근 온라인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성격 검사의 일종이다.오픈 10일 만에 참여자 32만 명을 넘긴 이 테스트는
0 Comments
여성 애벌레 통굽 털슬리퍼 100145
진주 올림머리 반머리 헤어핀 진주 헤어 실핀 5종세트
여성 발목레이스 덧신 미끄럼방지 어머니 거실양말5족
트랩슨 작은캐리어 레이디백 미니 써머 서머 레디백
브리스크쉴드 LG V30 충격흡수 3D풀커버 액정보호필름
갤럭시S22 S901 미러 젤리 거울 케이스
이케아 KRUBBET 크루베트 휴대폰홀더 거치대
잇츠심플범퍼케이스 갤럭시S22울트라 SM-S908N
이케아 TROMMA 트롬마 인테리어 벽시계
칸막이 강력 고정 투명 아크릴 선반 받침 홀더
이케아 PALYCKE 폴뤼케 걸이식 후크선반
회전의자/사각의자 간이의자 플라스틱의자 보조의자
비젼 양변기 고무덮개(9299) 고무마개 변기마개 부속
자연이 빚은 국내산 양배추환 300g
해바라기 이불타래실 1개(백색)
삼육 케어푸드 당뇨식 200ml 24팩 식사대용

OHP필름 A3 (레이저프린터용)100매
칠성상회
만들기대장-역대 대통령 입체 책만들기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