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K트렌드] MZ세대 저격하는 마케팅...브랜드 간의 콜라보 팝업 스토어

[문화뉴스 양준영 기자] 최근 MZ세대를 겨냥한 팝업스토어를 활용한 마케팅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독특하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팝업스토어가 주목받기 시작했다.특히 MZ세대 고객층들이 크게 주목을 하는 것은 바로 브랜드 간의 콜라보 팝업 스토어이다. 특정 캐릭터와 제품이 콜라보를 하는가 하면, 생각지도 못한 브랜드 간의 콜라보가 성사되며 크게 관심을 끌기도 한다.이러한 브랜드 간의 콜라보 팝업 스토어는 최근까지도 계속해서 활용되며,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최근 해태 프리츠는 MZ세대 팝업스토어의 성
0 Comments
여성 통굽 편한 여름 슬리퍼 여름 실내화 10cm 3컬러
베르 화장품파우치 3color 여행용파우치 여행용 가방
와이어 없는 빅사이즈 엄마브라
여성 가을 겨울 니트 목폴라 터틀렉 롱 원피스 베이지
이케아 PRODUKT 프로둑트 우유거품기 전동크리머 블랙
캥거 소음 측정기 층간소음 데시벨 소음계 KGA-350
K71GH 가상 7.1채널 RGB 게이밍 헤드셋 (반품불가)
대원 만능 스텐 믹서기 DWM-3500 십자날
무타공 아트월 액자걸이 대리석 틈새 후크 셋쿡
루비 욕실코너선반3단
코텍 싱크선반 유압브라켓(소K9045) 쇼바 상부장 고정
이케아 FABLER BJORN 파블레르 비에른 봉제인형 21cm
키친아트 라팔 칸칸 완전분리 밀폐 도시락 750G
원버튼 작동 모기 제로 전기모기채 (색상랜덤)
남성 나시 운동복 스포츠 쿨나시 헬스복 런닝 민소매
중형 물고기 열대어 전용사료 130g 250ml 먹이공급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