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박재범 '원소주'부터 성시경 '경탁주'까지... '연예인 주류' 두 번째 전성기 맞나

[문화뉴스 송채은 기자] '원소주'에 이어 '연예인 주류' 2세대가 등장했다. 2022년 한국에는 ‘원소주 열풍’이 불었다. 원소주는 ‘몸매’, ‘All I Wanna Do’ 등으로 익숙한 박재범이 직접 소주 회사를 창립해 런칭한 소주 브랜드이다. 2022년 11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자마자 초도물량 5만 병을 매진시킨 원소주는 편의점 매출을 책임지기도 했다.원소주의 하위 라인 ‘원소주 스피릿’은 2022년 GS25에서만 500억의 매출을 올렸다. 희소성 마케팅의 전개가 어려워짐에 따라 매출이 급감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2
0 Comments
아이코스 케이스 파우치 / 롱파우치형
여성선물 루즈핏 트위드 빅 비니
더블수납헬스가방 운동가방 방수백 더플백 크로스백
재사용 고급 우비 골프 EVA 등산 라이더 비옷 우의
넷메이트 PS2mm Cable 노이즈 필터 20M
갤럭시진2 A10E A202K A102N공용 N탑 핸드폰 지갑형
삼성정품 SL-M3820D 흑백 레이저프린터 토너 검정
갤럭시노트9 리핏 곡면 우레탄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N960
간편조립식 오픈형 9단 신발장 smile
접이식 사무용 수강용 회의용 교회 의자 시그니쳐90
PWM-DK 도일리페이퍼사각(16x23cm)100매
벽 보수 월패치 석고보드 구멍 메꾸미 NC-T 5cm 5개
뽁뽁이 단열 창문 보온 베란다 대용량 택배 이사 포장
브레프 변기 세정제 파인 포레스트 1P
박테레스 99.9 제균 소취제 산책후 발에 칙칙(PET용) 살균제
바람에 강한 골프 고급 장우산 블랙

모닝/뉴모닝 대시보드커버 대쉬보드커버 실내매트
칠성상회
차량용 선글라스 보관케이스 선바이저 부착 4color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