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듄 (Dune) 1984 영어 더빙

 (Dune)은 데이비드 린치가 각본과 감독을 맡았으며 1965년 프랭크 허버트의 소설 듄을 원작으로 한1984년 미국 서사시 우주 오페라 영화이다 . 멕시코 시티 의 Churubusco Studios 에서 촬영되었으며사운드 트랙 에는  밴드 Toto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규모 앙상블 출연진 에는 젊은 귀족 Paul Atreides , Patrick Stewart , Brad Dourif , Dean Stockwell , Virginia Madsen , José Ferrer , Sting , Linda Hunt 및 Max von Sydow 역을 맡은 Kyle MacLachlan 의 영화 데뷔작이포함됩니다.

배경은 먼 미래를 배경으로, 듄이라고도 알려진 극도 로 가혹한 사막 행성 아라키스 (Arrakis)의 지배권을 놓고 경쟁하는 귀족 가문 간의 갈등을 기록합니다. 행성은 예지력을 가능하게 하고 우주 여행에 필수적인 약물 멜란지 (향신료) 의 유일한 공급원으로, 우주에서 가장 필수적이고 가치 있는 상품이 됩니다. Paul Atreides는 Arrakis에 대한 통제권을 물려받은 강력한 귀족 가문의 자손이자 상속인으로, Arrakis를 이전 대군주인 House Harkonnen 과 갈등하게 만듭니다 . Paul은 Bene Gesserit 자매단 이 기대하는 메시아적 인물인 Kwisatz Haderach 일 수도 있습니다 .

소설의 초기 성공 이후, 듄을 영화로 각색하려는 시도는 1971년에 시작되었습니다. 1970년대 내내 기나긴 개발 과정이 이어졌고, 그 동안 Arthur P. Jacobs , Alejandro Jodorowsky 및 Ridley Scott은 자신들의 비전을 화면에 구현하려고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1981년 총괄 프로듀서 인 Dino De Laurentiis는 린치를 감독으로 고용했습니다.

이 영화는 4천만 달러에서 4천2백만 달러의 예산으로 3,09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박스오피스에서 저조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 전 세계적으로 최소 4가지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린치는 완성된 영화에 대해 대부분 부인했으며 특정 버전에서는 그의 이름을 제거하거나 가명으로 변경했습니다.  그러나 소설 팬과 린치 영화 팬 사이에는 의견이 다양 합니다 . 

0 Comments

아이코닉스 띠띠뽀 말하는 관제센터 놀이세트 (729182)
칠성상회
하이브리드 와이퍼 윈도브러쉬 국내 전차종 350-650mm
칠성상회
3M 스카치 티타늄 커터 칼날 소형 9mm 리필 TI-RS
바이플러스
네잎클로버 코팅형 클로버 책갈피 행운의부적 생일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