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사형도수 Snake in the Eagle's Shadow (Chinese: 蛇形刁手) 1978 (한국어더빙)

 Snake in the Eagle's Shadow (Chinese蛇形刁手)은 원우핑 감독의 1978년 홍콩 무술 액션 코미디 영화로 감독 데뷔작이다. 성룡 , 황장리 , 원우핑의 실제 아버지 원시우티엔이 출연한다. 영화의 줄거리는 쿵푸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고아 치엔푸(성룡)가 늙은 거지 파이청티엔(위엔시우티엔)을 만나 그의 시푸 (선생님)가 되어 그를 훈련시키는 내용이다. 스네이크 쿵푸 .

이 영화 직후, 같은 해에 개봉한 원우평 감독의 < 드렁큰 마스터> 에는 성룡, 황장리, 원시우티엔이 주연을 맡았다. 이 영화는 찬의 슬랩스틱 쿵푸 코미디 스타일을 확립했으며, 이는 그가 드렁큰 마스터 와 함께 더욱 발전 시킨 동시에 그 이후로 국제적으로 많은 무술 영화 에 사용되는 기본 줄거리 구조를 확립했습니다.


쿵푸 학교 에 입양된 고아 치엔푸는 관리인으로 과로에 시달리는 한편, 쿵푸 선생님들에게 걸어 다니는 샌드백으로 괴롭힘과 학대를 당한다. 학교의 요리사인 아우(A-Wu)는 그의 유일한 동조자이다. Chien은 늙은 거지에게 식사와 머물 곳을 제공함으로써 친구가 됩니다. Chien에게 알려지지 않은 늙은 거지는 실제로 뱀 스타일 쿵푸 의 마지막 생존 대가 중 한 명인 Pai Cheng-tien입니다 파이는 라이벌 스네이크 스타일 마스터를 모두 잔인하게 죽이는 Eagle Claw 클랜 에서 도망치고 있습니다 . 그는 Eagle Claw 학생 Su Chen과 기독교 선교사 로 가장 한 암살자 Roy Horan )에게 매복 공격을 받고 부상을 입습니다. 다시 한 번 학대를 당한 치엔은 나중에 파이를 찾아 그의 회복을 돕습니다. Pai는 친구이기 때문에 그를 " sifu "( "마스터")라고 부르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그에게 더 많은 교훈을 주기로 동의합니다. 그러나 진짜 이유는 추격자들에게 Chien과 그와의 관계를 비밀로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Chien은 수업을 연습하고 학교의 말썽꾸러기 교사들로부터 상처를 받지 않는 방법을 배웁니다. Mantis 학교 가 학교를 침략했을 때 모두가 놀랍게도 Chien은 뱀 스타일을 사용하여 쉽게 주인을 물리칩니다. 그 싸움을 목격한 지나가던 방랑자 중 한 명인 독수리 부족의 대주인 성관은 그 스타일을 단번에 알아보고 치엔을 뒤쫓기로 결심한다.

Chien은 늙은 거지에 대해 묻는 Shang Kuan을 만나 자신이 Pai의 동료라고 주장합니다. 그는 '증거'로서 치엔의 공격을 쉽게 막아낸다. Chien은 자신의 뱀 스타일 싸움이 낯선 사람의 스타일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애완 고양이가 코브라를 죽이는 것을 보면서 새로운 스타일을 만듭니다.

나중에 Eagle Claw 공모자들은 Su Chen을 죽인 Pai를 추적합니다. 그는 숨어서 Chien으로 돌아 왔지만 Ah-Wu도 차에 독을 넣으면서 Eagle Claw 공모자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Chien은 Sheng Kuan을 데려오려고 서두르지만 위험을 감지한 Pai는 적을 추격하면서 도망칩니다. Chien은 서둘러 그들을 쫓다가 가짜 선교사를 물리치고 마침내 음모 뒤에 숨은 진실을 알게 되고, 결국 Pai가 무너진 후 Sheng Kuan에게 단일 전투에 도전합니다. 분명히 초기 단계에서 불리한 점이 있는 Chien은 Sheng Kuan이 방어할 수 없는 새로운 'Cat Claw' 기술을 사용하여 그를 죽입니다. 싸움이 끝난 후 아우가 나타나 자신의 진정한 충성심을 드러내자 치엔과 파이는 패배한 척하다가 우에게 치명적인 부상을 입힌 후 우연히 독약 섭취를 피했다는 사실을 드러낸다.

그 후 두 친구는 Chien의 새로운 기술을 개선하기 위해 방황하여 이름을 붙였습니다.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