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율리시즈 Ulysses 1954

태영이 0 74

Ulysses ( 이탈리아어 : Ulisse )는 호머 의 서사시 Odyssey를 바탕으로 한 1954 년 판타지 모험 영화 입니다이 영화는 작가 프랑코 브루사티 와 함께 ​​각본을 공동 집필한 마리오 카메리니가 감독을 맡았다원래 감독으로는 게오르크 빌헬름 파브스트(Georg Wilhelm Pabst) 가 선택되었으나 마지막 순간에 그만뒀습니다.  영화 촬영감독 마리오 바바(Mario Bava) 는 키클롭스 폴리페무스(Polyphemus) 부문을 공동 감독했습니다

영화에서 실바나 망가노는 율리시스 의 충실한 아내 페넬로페 와 마법사 키르케 역을 맡아 두 가지 역할을 맡았다 미국 스타 커크 더글라스(Kirk Douglas)가 그리스 영웅 율리시스 역을 맡았습니다 . 앤서니 퀸이 안티누스 역을 맡았습니다.

플롯 편집 ]

이타카 왕 율리시스 의 궁전은 트로이 전쟁 에서 돌아오지 못한 그의 아내 페넬로페 에게 구혼하는 무리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 페넬로페는 안티누스 의 지도 하에 남편의 부와 땅을 낭비하는 많은 구혼자 중 한 명과 결혼하겠다고 압력을 가했습니다 . 그녀는 먼저 태피스트리를 완성하고 싶다고 말하면서 그것들을 보류하지만, 매일 밤 그것을 풀어서 멈춥니다. 율리시스와 페넬로페의 아들 텔레마코스는 구혼자들의 행동에 질려 아버지를 찾기로 결심한다.

그러던 중, 인근 파이아키아 섬에서 나우시카 공주 와 시녀들은 해변에 떠밀려온 난파된 남자를 발견합니다. 그 시련으로 인해 낯선 사람은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하고 기억을 잃었습니다. 그는 나우시카의 부모 인 알키노스 왕 과 아레테 왕비 에게 받아들여졌고 , 얼마 지나지 않아 그와 나우시카는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결혼식이 예정된 날, 낯선 사람은 자신이 누구인지 기억하고 싶어 해안으로 돌아와 바다를 바라본다. 그리고 그러는 동안 그의 잃어버린 기억이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점차적으로 낯선 사람은 자신이 트로이를 약탈하는 동안 해왕성 신전을 모독한 결과 이타카 로 돌아가는 항해 중 폭풍으로 배가 항로를 이탈하여 바다에서 길을 잃은 율리시스라는 사실을 기억합니다 식량을 구하기 위해 미지의 섬에 상륙한 그들은 키클롭스 폴리페모스 의 동굴에 침입하여 그 안에 가두고 율리시스의 부하 중 한 명을 잡아먹습니다. 거인이 인간의 살맛이 난다고 불평하자 율리시스는 폴리페모스에게 포도주를 만들기 위해 포도를 모아오라고 제안합니다. 폴리페모스가 떠난 후, 율리시스와 그의 부하들은 키클롭스를 취하게 한 후 눈을 멀게 하기 위해 말뚝을 준비합니다. 계획은 성공하고 율리시스가 눈먼 거인을 조롱하여 동굴 입구에서 바위를 제거하도록 한 후 그리스인들은 탈출합니다.

얼마 후, 율리시스의 배는 사이렌 의 바위를 지나갑니다 . 그 소리가 어떤 것인지 알고 싶어 율리시스는 부하들이 매혹적인 노래에 저항하기 위해 귀를 막는 동안 자신을 돛대에 묶고 사이렌이 가족의 목소리로 그에게 말할 때 괴로워합니다. 바위를 지나자 이상한 흐름이 배를 다른 섬 으로 끌어당깁니다 . 탐험을 위해 부하들을 남겨두고 율리시스는 섬의 여주인인 마법사 키르케( Circe) 에 의해 그들이 모두 실종되고 붙잡혀 돼지로 변신한 것을 발견하기 위해 돌아옵니다 . 율리시스의 영웅적인 행동을 알게 된 키르케는 그를 사랑하게 되지만, 율리시스는 그녀에게 부하들을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리도록 강요한다. 키르케의 설득으로 잠시 머물게 된 그는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부하들의 원한을 불러일으킨다. 그들이 떠나면 해왕성이 그들을 쓰러뜨릴 것이라는 키르케의 경고를 무시하고 그들은 스스로 바다로 출발하여 폭풍에 멸망합니다. 키르케를 죽게 내버려둔 것에 대해 비난하고 가족에게 돌아가기로 결심한 율리시스는 뗏목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키르케는 율리시스의 선원들과 트로이에서 잃어버린 전우들을 포함하여 지하 세계 에서 죽은 자들을 불러내어 그가 그녀 곁에 머물면서 영생을 누리게 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최근에 죽은 그의 어머니 안티클레아가 그 앞에 나타나 페넬로페의 곤경에 대해 이야기한다. 율리시스의 결의가 재확인되자 분노한 키르케는 그를 놓아주고 대담하게 넵튠의 분노에 저항하도록 합니다.

기억이 완전히 회복된 율리시스는 자신의 정체를 밝히고 집으로 떠나며 나우시카의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거지로 변장하고 궁전으로 돌아온 그는 남편의 오랜 친구인 척 하는 페넬로페를 만난다. 그녀가 자신에 대한 절망과 충실함을 목격한 그는 다음날 그녀와 결혼할 구혼자를 결정하기 위해 율리시스의 사냥용 활을 끈 다음 열두 개의 도끼 머리에 화살을 쏘는 대회를 열 것을 제안합니다. 떠나려고 몸을 돌린 그는 멈춰 서서 그의 늙은 사냥개 아르고스를 쓰다듬습니다 . 방금 돌아온 텔레마코스는 이를 목격하고 그와 율리시스는 서로에게 자신의 모습을 드러낸다.

다음날 페넬로페는 변장한 율리시스와 함께 양궁 시합을 벌인다. 구혼자들이 활을 쏠 수 없게 되자 율리시스는 그들을 조롱하여 자신의 총격에 성공하게 함으로써 그의 정체를 드러낸다. 텔레마코스와 여전히 그에게 충성하는 하인들의 도움으로 율리시스는 연회장을 폐쇄하고 구혼자들을 모두 죽인다. 학살이 완료된 후 율리시스는 페넬로페와 재회하여 오랫동안 긴장된 유대를 재건합니다.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