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소공녀 A Little Princess 1939

태영이 0 147

(The Little Princess) 는 월터 랭 이 감독한1939년 미국 드라마 영화 이다 . Ethel Hill 과 Walter Ferris 가 각본을 맡은 작품은 Frances Hodgson Burnett 의1905년 소설 A Little Princess를 대략적으로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 이 영화는 완전히 Technicolor 로 촬영된최초의 Shirley Temple 영화였습니다 .  이는 또한 아역 스타로서 그녀의 마지막 큰 성공이기도 했습니다. [4] 이 영화는 셜리 템플과 세자르 로메로가 함께 출연한3편 중 3편이었고 , 두 번째는 위 윌리 윙키 (1937)와 알리바바가 마을에 간다 (1937)였다. 

소설의 빅토리아 시대 런던 배경을 유지했지만 영화는 몇 가지 새로운 캐릭터와 스토리 라인을 소개하고 제2차 보어 전쟁 과 마페킹 포위 공격을 액션의 배경으로 사용했습니다. Temple과 Arthur Treacher는 " Knocked 'Em in the Old Kent Road " 라는 노래를 연주하면서 함께 악보를 가졌습니다 템플은 또한 확장된 발레 시퀀스에도 등장했습니다. 영화의 결말은 책과 크게 달랐다.

1968년에 이 영화는 청구인이 출판 후 28년 동안 저작권 등록을 갱신하지 않았기 때문에 미국에서 퍼블릭 도메인에 진입했습니다. 

플롯 

작은 공주 (전체 영화)

2차 보어 전쟁 에 참전하라는 부름을 받은 크루 선장은 딸 사라( 셜리 템플 )를 미스 민친 여학교에 조랑말과 함께 남겨두어야 한다 . 크루 선장이 제공할 수 있는 모든 돈을 동원하여 미스 민친은 사라에게 멋진 개인실을 제공합니다.

아버지가 걱정되기는 하지만 사라는 승마 레슨에 정신이 팔려 있다. 이러한 승마 레슨 동안 Sara는 그녀의 교사인 Miss Rose와 비열한 옆집 이웃인 Lord Wickham의 손자이기도 한 승마 강사인 Mr. Geoffrey 사이의 만남을 고안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Geoffrey 씨는 전쟁에 자원하여 싸우기로 결심하고 떠나기 전에 Rose 양에게 그와 결혼해달라고 요청합니다. 사라는 그가 출항하기 전에 그에게 차를 마시게 하고 핑계를 이용해 민친 양을 설득했지만 제프리와 로즈를 함께 붙잡아 적절한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Sara는 나중에 Mafeking이 자유로워졌다는 소식을 듣고 아버지가 곧 집에 돌아올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민친 씨는 사라 아버지의 요청으로 호화로운 생일 파티를 열어준다. 파티가 진행되는 동안 크루 선장의 변호사가 도착하여 크루 선장이 사망했고 그의 재산의 기초였던 부동산이 압수되었다는 슬픈 소식을 전합니다. 민친 양은 사라의 파티를 갑자기 끝낸다. 아버지의 재정적 지원 없이 사라는 하인이 되어 예전에 다니던 학교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Sara는 Wickham 경의 종인 Ram Dass와의 우정을 통해 새로운 위안을 얻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녀의 치료에 동의하지 않는 Minchin 양의 형제 Bertie로부터 지원을받습니다. 민친 씨는 제프리 씨가 로즈에게 보낸 편지를 압수하고 그녀를 해고합니다. 그녀는 다시는 그와 이야기하지 않겠다고 맹세하는 Geoffrey의 할아버지에게 개입합니다.

새 역할에서 사라는 고된 임무로 인해 점점 더 배가 고프고 피곤해지며 아버지가 죽지 않았다고 확신하면서 퇴역군인 병원으로 몰래 들어갑니다. Bertie와 함께 영화의 가장 유명한 노래인 " Knocked 'em in the Old Kent Road "를 공연하는 등 일련의 에피소드를 마친 후 Sara는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습니다. 사라가 아버지가 아직 살아있다는 믿음을 참지 못하고 현실을 직시하도록 강요하는 민친 양과 말다툼을 벌이면서 상황은 더욱 악화되기 시작한다. 그녀는 다음날 Lavinia에게 조롱을 당하고 결국 화를 내고 그녀에게 재를 버리게 만듭니다. 민친 양은 라비니아를 "상처시킨" 사라를 처벌하기 위해 다락방에 도착합니다. 그녀는 Ram Dass와 Lord Wickham이 Sara에게 남긴 담요, 음식 및 기타 품목을 발견하고 그것이 도난 당했다고 가정하고 그녀를 다락방에 가두어 경찰에 신고합니다. 사라는 도망쳐 민친과 함께 병원으로 달려가 뜨거운 추격전을 벌인다.

한편, 병원에서는 "사라, 사라"라는 말만 반복하는 것 외에는 의사소통이 불가능한 새로 도착한 신원불명의 환자를 이송할 준비를 하고 있다. 캡틴 크루입니다. 사라는 빅토리아 여왕의 방문을 받고 그녀의 아버지를 찾을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습니다. 수색 중에 그녀는 부상당한 제프리 씨와 로즈 씨와 재회합니다. 민친 양과 경찰을 피해 숨어 있던 그녀는 우연히 대기실에서 아버지를 만난다. 처음에 그는 그녀에게 반응하지 않았지만 그녀의 울음소리가 그를 무감각하게 만든다.

직원은 사라가 아버지를 찾았다고 알리고 민친 양은 "크루 선장이 살아있어요?!"라고 외칩니다. 그녀의 오빠는 "물론 그는 살아 있어요! 그가 살아 있지 않다면 어떻게 그를 찾을 수 있겠습니까? "라고 반박합니다. 영화는 여왕이 떠날 때 사라가 아버지가 일어설 수 있도록 돕고, 나가는 길에 사라에게 미소를 짓는 것으로 끝납니다.

캐스팅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