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피그말리온 Pygmalion 1938

태영이 0 102

피그말리온(Pygmalion)은 1913년 조지 버나드 쇼 의 동명 희곡을 원작으로 한 1938년 영국 영화로, 그가 스크린으로 각색한 작품이다. Leslie Howard 가 Henry Higgins 교수로, Wendy Hiller 가 Eliza Doolittle 로출연합니다.

이 영화는 재정적이고 비판적인 성공을 거두었으며 오스카 최우수 각본 상 과 최우수 작품상 , 남우주연상 (하워드), 여우주연상 (힐러) 등 3개 부문 후보 에 올랐습니다 각본은 나중에 1956년 연극 뮤지컬 My Fair Lady 로 각색되었으며, 이는 1964년 같은 이름의 영화 로 이어졌습니다 .

플롯 

어느 날 저녁, 행인들의 대화를 기록하던 중 언어학자 히긴스 교수가 경찰관으로 오해받고, 코벤트 가든 의 꽃 파는 엘리자 두리틀과 여러 구경꾼들의 항의를 불러일으킨다. 사건이 정리되는 동안, 히긴스는 그를 만나기 위해 인도에서 온 동료 언어 및 방언 학자 피커링 대령과 이야기를 나눈다. 히긴스는 엘리자에게 자신의 방법으로 올바르게 말하도록 가르치면 더 나은 미래를 가질 수 있고 공작부인이 될 수도 있다고 주장합니다.

다음날 아침, 엘리자는 웅변 수업을 요청하기 위해 히긴스의 집에 도착합니다. 피커링 대령은 교수가 자신의 자랑을 실현하면 모든 비용을 지불하겠다고 그와 내기를 걸었습니다. 그런 다음 Eliza는 가정부 Pearce 부인이 목욕을하기 위해 위층으로 데려 가고, 이 일이 진행되는 동안 Eliza의 아버지 인 먼지 수거꾼 Alfred Doolittle이 딸을 잃은 것에 대한 보상을 요구하기 위해 도착합니다. Dolittle의 사악한 태도에 즐거워 한 Higgins는 그에게 £ 10를 제안했지만 Doolittle은 £ 5 만 받아들이고 "과분한 가난한 사람"중 한 명인 그는 술에 취한 주말에만 충분하다고 설명합니다.

엄격한 인턴십을 마친 후 엘리자는 교수의 어머니인 히긴스 부인이 주최하는 집에서 열리는 모임에 실험 대상으로 파견됩니다. 그곳에서 엘리자는 고상한 억양으로 말하면서도 저속하고 속어가 가득한 대화와 욕설로 참석자들을 분개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손님 중 한 명인 젊은 Freddy Eynsford-Hill은 그녀에게 매료되었습니다. 손님이 떠난 후 히긴스 부인은 엘리자의 두 보호자가 그녀를 인간보다 장난감처럼 대하고 있다는 혐오감을 표명합니다.

몇 주 동안 추가 코칭을 받은 후 Freddy는 그녀를 다시 만나려고 헛되이 노력했지만 Eliza는 Higgins와 Pickering과 함께 대사관 리셉션에 참석합니다. 그곳에서 히긴스는 그의 전 제자인 헝가리 백작 아리스티드 카르파시(Aristid Karpathy)를 만납니다. 그는 미국 상속녀들의 웅변법을 지도하고 그들의 말하는 방식에서 상류층 사람들의 기원을 식별하는 능력으로 유명해졌습니다. 히긴스와 피커링은 엘리자가 그에게 노출될까봐 두려워하지만 그녀는 그를 성공적으로 속여서 그는 그녀를 헝가리 공주로 착각합니다. 그녀의 영어는 원어민의 영어가 되기에는 너무 완벽하다고 설명합니다.

리셉션에서 돌아온 Higgins와 Pickering은 Eliza의 공헌과 헌신, 특히 그녀의 감정을 무시하고 서로의 성공을 축하합니다. 그의 무관심에 상처받은 엘리자는 교수와 다투고, 그가 슬리퍼를 요구하면 그의 얼굴에 슬리퍼를 던지고, 자신이 이전 생활 방식에 적합하지 않다고 불평한다. 그가 잠자리에 든 후 그녀는 히긴스 부인의 집으로 피신하기 위해 떠납니다.

다음날 아침 히긴스는 어머니를 방문하고 엘리자가 거기 있다는 사실을 알고 안도합니다. 그러나 두 사람이 만나기 전에 두리틀 씨가 도착하여 히긴스가 자신의 삶을 방해한 방식에 대해 불평합니다. 교수는 미국 백만장자에게 영국에서 가장 독창적인 도덕주의자는 두리틀이라고 농담을 했고, 그 백만장자가 죽자 그는 두리틀에게 연간 3,000파운드를 유산으로 남겨두고 1년에 6번 강의를 하게 함으로써 먼지 수거꾼에게 존경심을 강요했습니다. 그는 이제 미혼 파트너와 결혼하기 위해 세련된 런던 교회로 가는 길에 엘리자, 피커링, 히긴스 부인을 설득하여 시련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히긴스와 엘리자는 한동안 홀로 남겨졌고 그는 그녀에게 자신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자고 설득하지만 그녀는 그가 그녀를 당연하게 여기는 것에 반대한다. 대신 그녀는 매력적이지만 수입이 없는 프레디와 결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히긴스가 이를 비웃자 엘리자는 새로 배운 재능을 사용하여 웅변 수업을 제공하고 경제적 독립을 얻겠다고 위협함으로써 그를 겁에 질리게 합니다.

일행이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떠나자, 화가 난 히긴스는 긴 산책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실수로 엘리자의 첫 방문 기록을 틀게 됩니다. 듣는 동안 그는 자신의 서재 문에서 실제 엘리자가 "오기 전에 얼굴과 손을 씻었어요. 그랬어요"라고 말하며 이전의 모습을 조롱하며 인용하는 것을 듣고 놀랐습니다. 그는 등을 돌리고 슬리퍼가 어디에 있는지 묻고 미래의 관계를 모호하게 만듭니다.

캐스팅 

220px-Pygmalion_1938_Laserdisc_Cover.jpg피그말리온 의 웬디 힐러와 레슬리 하워드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