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더 플라이 ( The Fly ) - 2부, 1958

플롯 편집 ]

퀘벡 주 몬트리올 에서 과학자 앙드레 들람브르(André Delambre)가 유압 프레스 에 머리와 팔이 눌려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 그의 아내 헬렌은 범행을 자백하지만 동기 제시를 거부하고 이상한 행동을 하기 시작한다. 특히 그녀는 흰 머리 파리로 추정되는 파리를 포함하여 파리 에 집착합니다. 앙드레의 동생 프랑수아는 흰머리파리를 잡았다고 거짓말을 합니다. Hélène은 자신이 진실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André의 죽음의 상황을 설명합니다.

회상 에서 André, Hélène 및 그들의 아들 Philippe은 행복한 가족입니다. André는 분해-통합기라고 불리는 물질 운반 장치를 연구해 왔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신문과 같은 작고 무생물에 대해서만 테스트했지만 그 다음에는 가족의 애완 고양이 (재통합에 실패했지만 어딘가에서 야옹거리는 소리가 들림)와 기니피그를 포함한 살아있는 생물에 대해 테스트합니다 . 그는 이러한 테스트가 성공했다는 사실에 만족한 후 사람 크기의 방 한 쌍을 만듭니다.

어느 날, 앙드레가 며칠 동안 지하실 연구실에서 나오지 않는 것을 걱정한 헬렌은 머리에 검은 천을 두르고 왼손에 이상한 기형이 있는 앙드레를 찾으러 내려갑니다. 타이핑한 메모와 노크만으로 의사소통을 하는 André는 Hélène에게 자신을 이동시키려고 했지만 파리 한 마리가 그와 함께 방에 갇혀서 원자가 혼합되었다고 말합니다. 이제 그는 인간의 마음을 유지하면서도 파리의 머리와 왼팔을 갖게 되었습니다. 반대로, 파리는 작은 머리와 왼팔을 가지고 있습니다.

André는 파리를 잡아서 과정을 되돌릴 수 있도록 Hélène이 필요합니다. 그녀와 아들, 하녀가 열심히 찾아 헤매다가 발견했지만, 그것은 창문 틈으로 빠져나간다. 파리의 본능이 그의 두뇌를 장악함에 따라 André의 의지는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시간이 부족하고 André는 여전히 인간처럼 생각할 수 있지만 장비를 부수고 메모를 불태운 다음 Hélène을 공장으로 인도합니다. 그들이 도착하자 그는 유압 프레스를 설정하고 머리와 팔을 아래에 놓고 Hélène에게 버튼을 누르도록 동작합니다. 프레스가 내려오면서 André의 팔이 풀려나고 보지 않으려고 노력하면서 프레스를 올리고 팔을 교체한 다음 기계를 두 번째로 활성화합니다.

이 자백을 듣고 사건의 수석 형사인 Charas 경위는 Hélène을 미쳤고 살인죄로 간주합니다. 필립은 프랑수아에게 뒷마당의 거미줄에 갇힌 파리를 보았다고 말한다. François는 검사관이 와서 직접 확인하도록 설득합니다. 두 사람은 필립이 말한 대로 안드레의 머리와 팔이 거미줄에 갇혀 있는 파리를 봅니다. "도와주세요! 도와주세요!"라고 소리칩니다. 큰 갈색 거미가 그 위로 전진하는 것처럼. 거미가 생물을 잡아먹으려고 하는 순간, 차라스는 둘을 바위로 짓밟 습니다 . 누구도 진실을 믿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François와 Charas는 Hélène이 살인 혐의로 유죄 판결을받지 않도록 André의 죽음을 자살로 선언하기로 결정합니다.

결국 Hélène, François, Philippe은 일상을 재개합니다. 얼마 후 Philippe과 Hélène은 마당에서 크로케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프랑수아는 조카를 동물원에 데려가기 위해 도착합니다.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조카의 질문에 프랑수아는 필리프에게 "그는 진실을 찾고 있었다. 위대한 진실을 발견할 뻔했지만, 한 순간 부주의했다. 진실을 찾는 일은 인간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일이다."라고 말한다. 온 세상과 가장 위험한 곳." 영화는 Hélène이 아들과 François를 마당 밖으로 안내하는 것으로 마무리됩니다.

캐스팅 편집 ]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