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Adventures Of Don Juan (돈 쥬앙의 모험) 2부, 1948

태영이 0 425

돈 후안 의 모험 (Adventures of Don Juan )은 빈센트 셔먼이 감독하고 에롤 플린 과 비베카 린드 포스 가 출연하고 로버트 더글라스 , 앨런 헤일 , 앤 러더포드 ,이 출연1948년 미국 테크니 컬러 스워시 버클링 어드벤처 로맨스 영화입니다 .

출연진에는 Barbara Bates , Raymond Burr 및 Mary Stuart가 있습니다 . 

Warner Bros. 가 배급하고 Jerry Wald 가 제작했습니다 . Herbert Dalmas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George Oppenheimer 와 Harry Kurnitz 가 각본을 썼 으며 William Faulkner 와 Robert Florey 가 기여한 바가 없습니다.


영국의 엘리자베스 1 세 통치 말기 , 스페인 귀족 돈 후안 데 마라냐(Don Juan de Maraña)는 스페인 귀족의 영국 약혼자와의 관계로 인한 외교 스캔들로 인해 런던에서 마드리드로 송환됩니다. 오랜 가족 친구인 런던 주재 스페인 대사 폴란 백작은 스페인의 마가렛 여왕 에게 추천서를 보낸다 .

그는 그의 많은 불법 연애로 인해 유럽 전역에서 그를 따라다니는 소용돌이치는 가십과 스캔들로부터 돈 후안의 명성을 회복할 수 있도록 스페인 법원에서 기회를 제공할 것을 요청합니다. 오랜 친구의 제안을 받아들인 마가렛 여왕은 돈 후안을 왕립 스페인 아카데미의 펜싱 강사로 임명하고 그곳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법정에 있는 동안 그는 비밀리에 여왕과 사랑에 빠지지만 그녀와 그녀의 무책임하고 약한 남편인 필립 3세 에게는 변함없이 충성스러운 신하로 남아 있습니다 .

돈 후안은 충성스러운 폴란 백작을 비밀 포로로 가두고 있는 마키아벨리 공작 드 로르카의 배신적인 계획을 발견합니다. 공작은 군주를 폐위시키고 스페인에 대한 권력을 찬탈하고 영국에 전쟁을 선포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법정에 있는 친구들의 지원으로 돈 후안은 드 로르카와 그의 부하들에 맞서 여왕과 왕을 영웅적으로 변호하고, 마침내 죽음에 이르는 결투에서 그의 계획을 무너뜨려 스페인을 구합니다.

여왕은 이제 그의 많은 미덕을 보고 돈 후안에 대한 사랑을 고백합니다. 그는 인생의 그 어떤 여성보다 그녀를 깊이 사랑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결코 행복할 수 없고 그런 스캔들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녀의 신하들과 스페인은 모두 왕의 유일한 통치 하에서 형편없게 될 것입니다. 둘 다 수행해야 할 더 높은 의무가 있습니다. 여왕은 그가 진정으로 사랑하고 결코 정당하게 가질 수 없는 유일한 여성이기 때문에, 그는 자신이 궁정을 떠나 다른 곳에서 삶을 계속할 수 있도록 허락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그녀는 고통스럽게 그의 소원을 들어주었고, 그는 스페인에서 여행을 계속하기 위해 영원히 궁전을 떠납니다.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