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The Hot The Cool and the Vicious, 1976

태영이 0 379

블랙 스톤은 의문의 낯선 사람이 도착할 때까지 조용한 마을입니다. 

그의 사업에 비밀로 된 그는 특히 악명 높고 말썽 많은 남부 깡패인 배유칭으로 그의 정체가 밝혀졌을 때 곧 의심을 불러일으킵니다. 

탄타오량은 '북쪽 다리' 선장을 연기하는데, 그는 시장의 아들이 그의 (남쪽 주먹의) 장모를 살해했을 때 깊은 물에 빠져있는 것을 발견하는 마을 '양장'입니다. 

루는 살인자를 잡겠다는 결심은 확고하지만, 특히 그를 방해하는 많은 장애물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에는 루가 실수로 죽이고 복수를 원하는 전 보안관의 여동생이자 아들을 체포하려고 하는 어떤 법조인 지망생으로부터 그의 집을 보호하기 위해 배유칭을 고용한 시장이 있습니다. 

시장이 가짜 반지에 깊이 관여하고 있기 때문에 그를 멀리할 수 있는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배유칭은 사실 비밀스러운 정부 관리인데, 처음에는 루 선장과 눈싸움을 자주 벌였지만 그의 파트너가 (시장과 비밀리에 공모하고 있는) 호텔 주인에 의해 살해된 후 결국 루의 도움을 찾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때 시장이 그의 파트너인 이상한 폐 씨(토미 리)를 찾아 도움을 요청합니다. 

폐 씨는 금빛 머리를 가진 하얀 얼굴의 고릴라처럼 생긴 생명체로 메아리치는 목소리로 말하고 절뚝거리며 걸어갑니다. 

하지만 그는 사마귀 쿵푸에 매우 능숙합니다. 

폐 씨는 결국 시장이 가짜 돈을 만드는 도장을 발견한 후에 그들이 루 선장과 배유칭을 잡는 것을 돕습니다. 

리 씨는 루 선장에 대한 증오를 접어두고 그를 구해 시장을 죽입니다. 

그리고 나서 루 선장과 배유칭 씨는 마지막 대결을 위해 폐 씨를 추적합니다.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