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Annibale, 1959

태영이 0 423

 세계사에서 카르타고를 대표하는 위인이자 인류 역사상 최고의 명장 중 한 명이며, 조국 카르타고를 꺾은 강대국 로마를 소수의 용병만으로 연파해 거의 멸망 직전까지 몰아넣었던 로마 최대의 숙적(nemesis)이자 공포의 대상이었다.  


한니발은 보급품과 군대를 수송하는 코끼리들과 함께 역사적인 알프스 횡단에 성공한 후 복수의 전쟁을 벌이며 로마로 행진합니다. 

진격하는 동안 로마 원로원 의원 파비우스 막시무스의 조카인 실비아를 붙잡지만, 그녀를 포로로 붙잡는 대신 강력한 군대와 코끼리 떼를 보여주고는 그녀를 풀어줍니다. 한니발은 자신이 본 것을 로마의 적들에게 보고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한니발은 트레비아 전투에서 로마군을 물리치고 실비아에게 로마로 진군한다는 전갈을 보냅니다. 

실비아는 한니발에 대한 사랑에 굴복하고 그들은 만남을 갖지만 로마 순찰대에 놀랍니다. 

한니발은 도망치고 실비아는 베스타 여신의 신전에 갇혀있습니다. 

그녀는 탈출하고 한니발과 다시 만납니다. 

한니발은 자신의 형 하스드루발에게 한니발과 합류할 준비를 하고 있는 지원군의 지휘권을 넘겨받으라고 명령합니다. 

한니발의 아내 다닐라가 카르타고에서 불시에 도착하고 실비아는 도망쳐 로마로 돌아와 반역죄로 재판을 받고 사형을 선고받습니다. 

한니발은 계속 싸우지만 로마를 파괴하는 데는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