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Born Invincible 1978

태영이 0 810

Born Invincible (Chinese太极气功)는 1978년 Joseph Kuo 감독의 대만 쿵푸 영화로, 액션 안무는 Yen Woo-ping이, 주연은 Carter Wong, Jack Long, 그리고 Lo Lieh입니다. 

현재, 영어로 더빙된 버전만 영국 DVD (팬 앤 스캔) 형식으로 널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래의 북경어 버전은 1980년대에 VHS 형식으로 출시되어 지금은 절판되었습니다. 

희귀한 일본어 더빙 버전 (도라곤 다이쿄켄)은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스페인어 더빙 버전도 있습니다. 


영화는 타이치의 기술을 배우는 한 젊은이의 몽타주로 시작됩니다. 

내레이션은 타이치의 엄격함과 미치는 영향을 설명합니다. 

타이치를 마스터하면, 그들의 몸은 어떤 무기에도 강해질 수 있지만, 그들의 목소리는 30세까지 그들의 머리칼을 하얗게 만들고, 그들의 목소리는 높은 톤에 도달하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레이핑 쿵푸 학교의 학생들은 진씨의 두 명의 학생과 그의 선두인의 딸을 물리치고, 그의 공격을 앞에서 그의 학생을 물리쳤습니다.

진음지 씨족의 두 지도자인 진금과 진파는 이평 학교에 나타나 주인에게 노인을 넘겨줄 것을 요구합니다. 

그는 거절했고, 최고 제자 중 한 명이 학교의 명예를 위해 싸우자고 제안했습니다. 

그의 뛰어난 무술 실력에도 불구하고, 그는 적수가 되지 않습니다. 

그는 명두를 후계자로 선택하고 침략자들과 맞서지만, 그는 20년 동안 강력한 두 명두의 지도자를 선택하고, 그는 그는 그의 첫 전투에서 너무 강력한 지도자를 선택했습니다.

명투는 다음 대결을 준비하기 위해 혹독한 훈련을 받고, 진파의 지휘봉에 대항할 방법을 생각해낸다. 

즉, 상대가 검을 잡지 못하도록 기름을 뒤집어쓰고, 명투는 진파를 죽입니다. 명투는 진파와 맞서기 전에 추가 훈련을 받으려고 하지만, 진파는 서진을 무참히 물리칩니다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