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The Fugitive (도망자), 1947 한글자막

태영이 0 633

중앙 아메리카의 한 혁명 성직자에 관한 그레이엄 그린 소설을 바탕으로 합니다.

 '도망자'인 한 신부는 기독교를 비난하고 기독교와 연관된 사람들을 죽이기를 원하는 당국으로부터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망자는 신부에게 푸에르토 그란데로 가는 길을 알려주는 충실한 교구민인 인디언 여성(The Woman)과 함께 피난처를 찾고, 그곳에서 그는 배를 타고 미국에서 자유를 향해 항해할 수 있었습니다. 

푸에르토 그란데로 가는 길에, 그는 자신을 보호하겠다고 말하는 한 남자를 만나게 됩니다. 

사실, 그는 경찰 정보원이고 일단 도망자가 이것을 알게 되면, 그는 다시 달아나지만, 경찰 정보원은 당국과 함께 결코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존 포드 영화 중 비교적 덜 알려진 소품인데, 감독 본인은 꽤나 아끼는 작품이었다고 하네요. 남미 어느 가상의 소국에서 카톨릭을 박해하는 와중에 수년 간 도망다니면서도 사제 역할을 수행하던 신부의 이야기입니다. 헨리 폰다가 적역을 맡아서 섬세하게 감정 연기를 합니다. 그 억제된 표정과 몸짓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존 포드 영화답게 흑백의 대조, 빛과 어두움의 대조, 그리고 장기인 그림자 활용까지 보는 눈이 매우 즐겁습니다. 영화 내용은 엄청 암울하지만요.

연출:존 포드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