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의식 / Victim Mentality

[공연소식 11월 17일(토)] 홍대 dip

Image may contain: one or more people and text 


[공연소식 11월 17일(토)]

공연소식이다. 오랜만에 홍대에서 공연을 한다.

사실 처음에 섭외 들어왔을 때 할까말까 좃나 망설였는데... 뭐 디트로이트 메탈시티 어쩌구 하면서 우리를 염두에 두고 만든 공연이라고 너무 눈물 콧물 침 다 흘리면서 제발 해달라고 애걸하길래, 100년분의 자비심을 긁어모아 수락했더니, 나에게 이것을 포스터랍시고 공연 3일전에 던져주었다. 피해의식 결성 이후 약 15년간... 지금까지 공연을 약 3천회 정도 해왔는데, 이런 똥걸레같은 포스터는 처음 받아본다.

심지어 날짜와 입장료 어디서 하는지 이런것도 안나와있어서 내가 직접 포토샵으로 넣었다. 원래 포스터 퀄이 너무 쓰레기라 그냥 대충 넣으려고 했는데, 나도 모르게 장인정신 자꾸 발휘돼서 글씨 몇개 집어넣는데 무려 10분이나 걸렸다. 공연 컨셉은 무슨 어쿠스틱 공연과 메탈공연을 크로싱 하는거라던데... 그냥 다 필요없고 나약한 음악하는 놈들 다 채찍으로 패버리고 전부 불질러서 때려엎을 예정이다.

너무 화가 치밀어 오르는데, 이날 오면 보드카를 무한대로 퍼먹을 수 있게 해준다고 한다. 물론. 나는 이 보드카를 전부 이 공연장과 공연하는 팀들의 어쿠스틱기타를 불태울 연료로 쓸 생각이다.

함께 하는 팀은... 솔직히 하나도 모른다. 관심도 없다. 걍 전부 내 하루치 사냥감에 불과할 뿐... 보통의 인간이 그날 먹는 쌀 한톨한톨에 이름을 붙이거나 평생 먹은 식빵의 갯수를 세지 않는것처럼 나도 다른 뮤지션들을 그렇게 생각한다. 알았으면 닥치고 토요일에 다들 참석해라. 보드카를 탈취해서 이 똥만도 못한 클럽과 어쿠스틱 뮤지션들의 잘 건조된 악기를 함께 불태우며 추운 겨울을 이겨내자. !!!

일시 : 11월 17일 (토) 19:00
장소 : 홍대 dip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448, B1)
돈 : 2만원.

Comments

3M 프리미엄 스티커크리너 PIC10
바이플러스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
OPP 투명접착 8X20+4cm 200장
칠성상회
(Box) OPP봉투 접착 8X20+4 3100장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