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 Stars

'팬 선물' 중고거래 아이돌 '갑론을박'…"오죽하면 돈벌이"vs"부끄러워"

태영이 0 209 01.30 01:32

20240128174905856qiib.jpg 


7인조 보이그룹 한 멤버가 팬의 선물을 중고 거래한 정황이 포착되어 논란에 휩싸였다.  


아이돌 멤버 A씨의 팬이라고 밝힌 B씨가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 그와 나눈 대화를 캡처해 올린 글이 확산되고 있다. 


A씨는 지난달 중순경 한 중고 거래 플랫폼에 모 브랜드 상의 제품을 15만원에 판매한다는 글을 올렸다. 그는 "이번 년도 가을에 일본에서 직접 27, 28만원 정도에 구매했는데 한 번 세탁 후 프린팅이 조금 까져서 입지 않게 되어 싸게 올린다"라는 설명을 더하기도 했다. 


A씨는 "연말이라 생각이 많아지고 고민들도 많아졌다. 그럴 때 원래 제가 사고 싶은 것들을 사면서 해소했다. 그런데 부모님한테 손을 벌리기에는 차마 입이 떨어지지 않아 너무 짧게 생각하고 행동했다. 너무 죄송하다"고 고개 숙였다.

해당 내용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다. "팬 입장에서는 속상하겠지만 돈이 없어서 팔다 걸린 아이돌이 사과하고 해명하는 모습도 안타깝다" "팬이 준 선물이라고 평생 간직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 않나" "팬의 마음도 이해되지만 오죽 경제적으로 힘들면 중고 거래를 했을까 싶다" 등 A씨와 B씨의 양측 모두 이해된다는 반응이 지배적. 

Comments

모닝/뉴모닝 대시보드커버 대쉬보드커버 실내매트
칠성상회
차량용 선글라스 보관케이스 선바이저 부착 4color
칠성상회
코벨세차스폰지(10P) 자동차세차 스펀지 자동차용품
칠성상회
GV8 더넥스트스파크 HL 붓펜 투명 세트 카페인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