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산림청]국립수목원, '어린이 교육공간 이름 공모전' 개최

btn_textview.gif

FileDown.do?atchFileId=FILE_000000020049281&fileSn=2
- 우리 아이들이 숲에서 뛰어놀며 배우는 어린이 교육의 새로운 공간 탄생
- 4월 23일부터 5월2일까지 10일간 접수, 후보작(5명, 문화상품권(20만원)), 참가상(30명, 커피쿠폰) 선정
- 국민들의 상상력 가득하고 참신한 아이디어 기대


□ 산림청 국립수목원(원장 최영태)은 유아와 어린이들이 숲과 자연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교육공간의 개관을 앞두고 명칭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 ‘국립수목원 어린이 교육공간이란?’ 국립수목원에 방문하는 모든 유아, 어린이 친구들이 친근하게 다양한 산림생물을 배우고 숲과 더불어 지내는 행복함을 체험할 수 있게 다양한 공간으로 만들어진 공간이다.
○ 4월 23일(금)부터 5월 2일(일)까지 10일간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국민생각함 또는 국립수목원 누리집(https://kna.forest.go.kr)을 통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 응모작은 국민평가멘토단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5점을 선정하고, 선정된 자에게는 문화상품권(2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선정 작품은 5월 중 개별 또는 국립수목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국립수목원 이정호 전시교육연구과장은 “부르기 쉽고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이름들이 많이 신청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3M 5611N VHB 아크릴 폼 양면테이프 48mm x 11M
바이플러스
자동차 주차번호판 전화번호판
칠성상회
야야 지오스 K400 폴딩 킥스쿠터 블랙
칠성상회
펜탈 아인 하이폴리머 ZEH-99 특대형 점보 지우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