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해양경찰청]해양경찰청, 선박교통관제 사업추진체계 획기적 개선

btn_textview.gif



해양경찰청, 선박교통관제 사업추진체계 획기적 개선
- 사전 사업설명회 개최, 계약추진 표준화, 기술자문단 운영 등 -




양경찰청(청장 김홍희)은 선박교통관제(VTS) 장비 설치사업 진행중 이의 제기, 업체 간 분쟁 등으로 인한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해 사업체계를 획기적으로 개선한다고 12일 밝혔다.
요 개선 내용은 사업설명회 개최, 계약절차 표준화, 사업 기술자문단 운영 등이다.
20억 이상의 선박교통관제 사업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체에게 사업 목적, 규모, 장비규격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질의응답 등을 통해 사업 추진 내용을 쉽게 이해하도록 할 계획이다.
, 업체선정 과정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하기 위해 장비규격에 대한 수평가 항목을 추가하는 등 선박교통관제 사업추진 표준지침서를 마련하여 계약절차를 표준화 한다.
마지막으로, 전문성과 경험이 풍부한 교수, 연구원 등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선박교통관제 사업 기술자문단을 운영한다.
술자문단은 사업의 설계부터 완료시까지 계약절차, 장비규격, 평가항목 의 적절성·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심의·분석·검토를 실시하게 된다.
양경찰청 관계자는 선박교통관제 사업 추진체계 개선을 통해, 지속적로 발생하는 업체민원과 분쟁, 사업지연 문제 등이 해소될 것이다.” , “양안전 필수 기능인 선박교통관제 시설 구축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팬시로비 8000 챔피언 컵쌓기 (랜덤1개)
칠성상회
네모 케이스 슬라임 토핑 파츠 랜덤 12종세트_완구 미
칠성상회